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폰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편리한 블라인드

이 상품은 준쉐이드 제품입니다.
준쉐이드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한 생활의 시작 준쉐이드 IoT블라인드 준쉐이드 IoT블라인드, '전동 블라인드는 가격이 비싸다?',합리적인 가격!! 만족도는 최고!!스마트폰 앱 으로 언제 어디서나 블라인드를 올리고 내릴 수 있어요! 스마트 스위치로 간편하게 블라인드를 올리고 내릴 수 있어요!
주요기능 아래내용참조

주요 기능

1. 언제 어디서나 내 맘대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우리 집 블라인드를 올리고 내릴 수 있습니다.
2. 일조량에 맞게 미리 예약
기상시간에는 열리고 일조량이 강한 한 낮에는 자동으로 닫히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각방의 블라인드를 한번에
아이방, 침실, 거실 등에 설치된 여러대의 블라인드를 버튼 하나로 동시에 올리고 내릴 수 있습니다.
4. 스마트스위치로 수동 조작
IoT@home 앱과 연결이 끊어졌을 때는 블라인드 버튼을 직접 눌러 올리고내릴 수 있습니다
5. 충전식 배터리
내장된 충전식 모터로 전기코드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충전시기는 스마트폰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블라인드에서 충전경고음이 발생
6. 안전사고 예방
어린이 안전사고의 원인이 되는 블라인드 줄이 없어, 아이 방에도 안심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7. 통신사 상관없이 사용 가능
통신사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IoT@home 앱만 설치하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원단선택 아래내용참조

블라인드 원단 선택

블라인드 만으로도 집안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선택1- 롤 스크린 블라인드
무늬가 없는 단색 원단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색상 종류

  • GRAY
  • GREEN
  • IVORY
  • BLUE

※위 이미지는 실제 디자인 및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 원단이 아닌 다른 원단을 선택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문방법 아래내용참조

블라인드주문 사이즈 측정방법

블라인드 최대 사이즈 ((상 · 하단 프레임 및 원단 포함)): 가로 : 250cm, 세로 : 250cm

※ 스마트 스위치의 위치도 선택 가능

“ 블라인드 사이즈 측정방법 ” 주문 사이즈

▶양 옆 벽면에 여유가 있는 창 : 4센치 크게 주문

예) 각 방의 작은 창 창문틀 전체 사이즈를 측정해 주시고, 가로 사이즈에서 +4cm 크게 세로 사이즈에서 +4cm 크게 주문해 주세요.

※ 창문틀의 가로 및 세로 실제 사이즈보다 4cm씩 크게 주문하세요. 더 작게 주문하면 빛이 샐 수 있습니다.
설치안내 아래내용참조

주문 절차 안내

1st. 방문 상담이 필요 없을 시

  1. ① 체크사항
  2. ② 주문 / 결제
  3. ③ 제품제작
  4. ④ 제품설치
  • ※ 쇼핑몰에 게시된 블라인드 수량, 원단 종류 및 색상, 사이즈 측정이 완료되신 후에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 ※ 블라인드를 설치하실 창문의 실측사이즈(가로,세로)를 구입하시는 온라인 몰 배송정보란에 꼭 기재해 주세요. ((작성방법예시 : 가로 230cm X 세로 210cm) )
  • ※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는 맞춤제작이기 때문에 제작이 시작된 뒤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반품, 환불이 불가합니다.

2nd. 무상 방문 상담

  1. ① 상담 전화
  2. ② 방문 상담
  3. ③ 주문 / 결제
  4. ④ 제품제작
  5. ⑤ 제품설치

※ 도서산간 및 방문 상담 이외의 지역은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설치 안내

신규설치

  • ① 준쉐이드의 전국 대리점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셔서 IoT블라인드를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
  • ② 설치 완료 후 전문기사님이 IoT@home 앱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이전설치

IoT 블라인드 재설치 시

- 자세한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 로 문의해 주십시요.

  • ① 아래의 경우,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자가 설치 불가 시,■ 블라인드 축소 재조립 시
  • ② 이사한 집의 창 크기가 큰 경우, 크게 재조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새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이전 시 발생 되는 제품 파손이나 원단의 파손은 준쉐이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설치지역 아래내용참조

방문상담 및 설치 지역 안내

국내 최대 전국망 //[무상 방문상담 및 설치 가능 지역]

※ 경기도 전역, 충남 천안시, 공주시, 계룡시, 청주시, 금산군, 서산군, 당진군, 충북 청주시, 청원군, 옥천군, 전남 장성군, 담양군, 화순군, 나주시, 여수시, 광양군 구례군, 고흥군, 보성군, 순천시, 경남 김해시, 양산시, 거제시, 통영시, 창원시, 고성군, 함안군, 창녕군, 밀양시, 진주시, 경북 경주시, 구미시, 안동시, 포항시, 경산시, 강원 동해시

※ 도서산간 지역 및 그외 지역은 별도 문의해 주세요
유의사항 아래내용참조

유의 사항

  • 1.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는 맞춤 제작 상품이므로 주문 이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2. 본 제품의 상단 프레임 안에는 전동 모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프레임 옆에 스마트 스위치가 달려 있어서 버튼을 직접 눌러 조작할 수 있습니다.
  • 3. 스마트 스위치는 비상 시 또는 충전할 때만 내리고, 평상 시에는 프레임 뒤쪽으로 숨겨 주세요. 아이가 손잡이를 당기거나 매달리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4. 배터리가 부족하면 블라인드 작동이 느려지거나 경고음이 울립니다. 이때, 스마트 스위치 하단에 전용 어댑터를 꽂아 충전해 주세요.
  • 5. 배터리 상태는 IoT@home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블라인드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문고리, 화분, 가구 등을 블라인드 주변에 놓지 마세요.
  • 7. 원활한 통신을 위해 와이파이 공유기와 전용허브인 브릿지를 근처에 두고 사용해 주세요.
자주하는질문e 아래내용참조

자주하는 질문 및 궁금한 점

  • 1. 준쉐이드 IoT블라인드에 관한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 하나요?

    ▶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유료) 070-4880-3305 로, IoT@home 앱에 관한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2. IoT@home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휴대폰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사용자),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IoT@home’ (홈IoT, IoT)검색 후 설치해 주세요

    ▶ 제품 설치 전에 미리 앱을 다운받아 서비스 인증(가입)을 받은 후 앱만 설치하셔두 됩니다.(설치 기사님이 제품등록을 해드립니다.)

  • 3. 다른 통신사 사용시에는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를 사용을 못하나요?

    ▶ 다른 통신사와도 무관하게 와이파이 공유기만 설치되어 있으면 IoT@home 앱 설치후 간단한 가입 인증 절차 후에 앱 사용은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4. IoT블라인드 전용 브릿지는 별도 인가요?

    ▶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는 브릿지(전용 허브)가 포함 되어 있으며, 브릿지를 통해 제품등록 후 IoT블라인드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5. 기존 전동 블라인드가 있는데, 새로 구입 해야 하나요?

    ▶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는 타사의 전동 블라인드와 호환이 되지 않아, 새롭게 제품을 구입 하셔야 합니다.

    ▶ 기존 준쉐이드 전동 블라인드를 사용 하고 있으셔도, 전용 IoT블라인드 제품이 아니여서 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 6. 내집의 블라인드를 가족 구성원도 함께 사용 가능 한가요?

    ▶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는 앱을 통해 가족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LG유플러스 가족ID 또는휴대폰 번호를 통해 입력하시면, 가족들도 사용 가능합니다.

    ▶ 2대 이상의 여러대의 블라인드를 등록하시면, 각각의 블라인드를 개별 및 전체제어를 앱 설정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7. 준쉐이드 IoT블라인드를 사용하고 싶은데, 주문방법에 대해 문의하고 싶은게 많습니다.

    ▶ 준쉐이드는 주문에 어려움이 없도록 방문상담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전국 대리점의 전문 기사님을 배정해 드립니다.

    ※ “방문상담 및 설치 지역 안내” 참조
  • 8.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내집의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 되어 있는지 네트워크를 확인해 주세요.

    ▶ 브릿지 전원이 잘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배터리가 없다면 천천히 작동되거나 멈추므로, 앱을 통해 배터리 상태를 확인 후 충전하여 주세요.(충전시기에 블라인드에서 경고음)

    ▶ 비상시나 통신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스마트 스위치로 사용 하여 주세요.

  • 9. 앱화면에서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세지와,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 어떻게 할까요?

    ▶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뒤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제품에 관한 문의 사항은 준쉐이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세요.

제품사양 아래내용참조

제품 사양

제품 정보
  • ▶ 상품명 : 준쉐이드 IoT블라인드
  • ▶ 모델명 : JS-IoTB01W
  • ▶ 지원통신 : WiFi / RF
적용 모터
  • ▶ 모 터 : AM25 - 1.2/30
  • ▶ 정격 토크 : 1.2(N.m)
  • ▶ 정격 회전수 : 30(rpm)
  • ▶ 리튬배터리 : 2600(mA)
  • ▶ 정격 전압 : DC 7.4(V)
  • ▶ 전용 어댑터 : DC 8.4V / 1A
브릿지
  • ▶ 모델명 : JUN-BRIDGE01(JSB-8000)
  • ▶ 정격 전압 : DC 5V
  • ▶ 전용 어댑터 : DC 5V / 1A
인증 정보
공급자 적합인증
(주) 준쉐이드
R-R-JIP-AM25-1-2-30
A / S 안내
준쉐이드 IoT블라인드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후 1년내 하자 시 무상 A/S 보증기간이 지난경우 유상 A/S발생
고객센터 아래내용참조

준쉐이드 고객센터

차세대 전동 블라인드의 선두 기업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립니다.

상담 전화 :070-4880-3305(유료)

업무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점심시간 낮 12시~오후1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