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색상 Blue, Black, Gold
CPU 옥타코어 (2.2GHz 듀얼코어+1.6GHz 헥사코어)
LCD 5.6형 FHD (2220*1080)
크기 149.2 x 70.6 x 8.4mm
무게 172g
카메라 후면 : 1600만 / 전면 : 800만 화소
메모리 4GB RAM / 32GB ROM (Micro SD 최대 256MB)
배터리 3,000mAh(일체형)
리뷰/구매후기
  • 전면 듀얼 카메라, 삼성 갤럭시 A8 2018
    2018-05-04
유의사항 및 절차
전문가 리뷰
  • 전면 듀얼 카메라, 삼성 갤럭시 A8 2018...
    2018-05-04
구매후기
평균 3.9
  • 2018-07-27 08:54:33.0 gup****@hanmail.net
    폰 한번 사기 힘드네
    폰이 고장나서 당일배송 받아볼려고, 아침부터 주문. 당연히 폰이 고장났으니 연락받을 연락처에 회사전번 입력. 그러나 기변하는 전번으로 입력해야된다고 연락옴. 아니 내가 회사 전번 입력안했으면 나한테 어찌 전화했을 것인지...그리고 일반 지역번호 선택은 왜 할수 있게 만든건지 이해 불가.암튼 다시 입력하면 회사로 전화 준다고해서 참고 오전중 입력함. 오후에 기다려도 전화가 안와서 센터로 전화했더니 주문입력이 안되어 있다고함. 속에서 천불~아니 홈피에는 서류및 신용 검토중이라고 나오는데? 어이상실. 다시 입력해달라고 해서 꾸역꾸역 다시 입력. 해피콜와서 당일배송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가능하다고함. 그러나 현재 8시50분까지 아내폰으로 전혀 연락이 없음.또 천불.폰한번 사기가 이렇게 어려워서야. 하루종일 모한건지 자괴감만. 꽤 오래동안 결합상품 사용하고 있는데 다 바꿔버리고 싶은 충동이. 정말 폰 한번 사기 힘드네. 결국 다음날 폰 없이 회사 출근. 택배 기사님 아침에 전화옴. 아파트 현관앞 배전판 안에 넣어 두었다고. 어제 전화해도 폰이 꺼져 있었다고. 우선전번을 아내폰으로 했는데.이무슨..오늘도 폰없이. 연락올곳도 많은데..
  • 2018-07-19 14:54:03.0 bam****@nate.com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요
  • 2018-07-12 14:40:53.0 dau*****@hanmail.net
    주문 후에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요
    후기 중에 파손 같은 불량품이 와도 그걸 교환하는 게 번거로웠다는 글이 있어서 온라인으로 주문하기 고민 됐었는데요. 대리점 방문하는 것도 귀찮고, 휴대폰이 갑작스럽게 고장이 나서 유플러스샵에서 A8 2018을 주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완전 대만족입니다. 오전에 주문하니까 다음날 이른 오후에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왔구요. 스크래치 없이 깨끗한 거 받았습니다. 기계 성능도 완전 만족합니다. 그리고 완전 만족의 요인 중 하나는 친절한 상담사님입니다. 문의 사항에 답변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시고,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2018-02-28 18:12:26.0 lil*****@gmail.com
    편하게 구입
    휴대폰을 구매할 때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알아보는 것이 은근 피곤한 일이 되기도 하는데요. 통신사 페이지에서 요금을 할인받을 것인지, 폰가격을 할인 받을 것이지 바로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이벤트로 추가할인까지 받아서 좋구요. 지금까지 폰 구매 중, 가장 쉽고 빠르게 교체한 것 같아 만족합니다.
  • 2018-02-21 21:04:32.0 zxc******@naver.com
    선택약정 추가7프로 매우만족
    추가 7프로 선택약정할인 32프로 할인되니 너무좋네요 다음에 또 바꾸게되면 유플러스샵에서 해야겠어요 배송은 신청한날 해주셔서 다음날 오전에 받았습니다 굿굿
  • 2018-02-14 13:34:47.0 kik**@nate.com
    매우 만족합니다.
    첫 구매후기글 보고 살까말까 망설였다가 구매했는데, 구매하기 아주 잘했습니다... 12일 오후3시경 전화로 신청하여 13일 오후5시에 우체국 택배로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거의 총알배송이네요~ 이전 폰도 삼성꺼라 삼성끼리는 기존 폰 저장내용 그대로 옮길 수 도 있어서 좋고, 유심만 이동시키면되니 개통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핸드폰 자체도 너무 좋네요... A8 구매 예정이시라면 망설이지말고 온라인구매 추천드립니다~ 매장에서는 받을 수 없는 7%추가할인 혜택까지 너무 마음에 들고, 사은품도 허접하지않고 고급스럽습니다~~
  • 2018-02-12 19:05:49.0 mot*****@gmail.com
    온라인 구매 함정
    017때부터 엘지통신사 사용자입니다... 나름 vip로 오랬동안 사용한터라, 이번 온라인 구매광고를 접하고 처음으로 유플러스숍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개인정보동의하고 요금제선택, 신청서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등등의 절차를 거쳐서 지난주 금요일 구매하였는데,물론 제품은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않좋은 구매후기도 있고, 기존핸드폰 자료이동등에 어려움이 있어. 구매취소를 요청하였는바, ,,,,, 금요일 구매해서 주말연락안되서,,오늘아침 취소요청 한다고 했더니, 오후에 114 서비스 팀장이라는 사람 전화와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면 그 즉시 개통절차가 이루어 지고, 이부분 내가 동의했으니 취소안된다,고객님 같으면 중고폰 쓰고 싶냐고 되물어 보더군요. 그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은 취소를 못하는 거냐고 하니까, 취소는 안되고 회사의 잘못은 없으니 고객귀책사유로 중립기관에 의뢰를 하랍니다. 내가 중립기관에 의뢰해달라고 그랬냐고, 중립기관이 도대체 뭐냐고 그러니까, 중립기관을 모르시는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상담을 했어야 하는데 죄송하다고 비아냥 거렸습니다. 매매취소불가사유면이래도되나요. 교육을어찌시킨건지.
  • 2018-02-11 13:59:13.0 sik***@nate.com
    갤럭시 A8 2018 구매
    갤럭시 A8 2018을 유플러스 샵에서 구매를 했네요. 유플러스 샵에서 구매시에만 받을수 있는 7% 추가 할인혜택도 받고 사은품도 받고 좋았어요. 유플러스 샵에서 핸드폰 구매는 처음인데 당일개통 빠른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 2018-02-10 15:41:59.0 cha*******@naver.com
    배송은 조금 걸렸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블루 색상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주문하고 4일 뒤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유플러스샵에서만 받을 수 있는 7% 추가할인혜택과 기프트팩까지 챙겨줘서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박스에 에어캡이 조금 부실하게 들어가있는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포장상태도 괜찮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그냥 오프라인 대리점 갔으면 아무리 알아보고 간다 하더라도 뭔가 믿음이 덜 가는데, 유플러스샵은 적어도 완전 호갱될 일이 없다보니 마음이 편했습니다. 나중에 폰을 또 바꾸게 되더라도 유플러스샵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 2018-01-26 23:24:51.0 0_0****@naver.com
    차라리사은품이더맘에드네요
    25일에 전화접수 후 26일 제품수령 하자마자 곧바로 유심개통을 했습니다. 유심을 꽂기 위해 폰을 살피다 미세하지만 파손된 부분을 발견했고, 전화를 걸어 상담했습니다. 유플러스샵에선 확인하면 새제품이 아니게 되니 어쩔 수 없다, 교환해준다고 얘기했습니다. 과정은 복잡했어요. 네시까지 불량품확인증을 받고 그 사진을 찍어 담당자분께 이메일로 넘겨야 했습니다. 또 연락이 오면 받았던 제품은 다시 동봉해 반품해야 하고요. 당시 시간이 촉박해 일정을 취소하고 가까운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선 흠집이나 깨진 건 과정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불량품으로 인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쪽 입장도 이해되지만 누가 불량품이 올 걸 생각하고 뜯을 때부터 증거를 남기겠습니까? 무튼 확인증은 받았습니다. 다른일정 소화 후 집에 돌아오니 퀵으로 새제품이 왔더군요. 확인해보니 이번엔 오염의 흔적이 있네요. 지워보려고 문대봤지만 안 지워져요. 짜증나지만 교환과정이 귀찮아 내일 유심개통 후 시스템만 잘 돌아가면 그냥 쓰렵니다. 약정 채우면 다신 온라인샵 이용하지 않을 것 같네요. 중간에서 소비자만 불편합니다.
10개 구매후기 더보기
    • -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의 경우, 새 기기가 개통되면 기존 기기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 전산 등록 전, 미개통 상태의 기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개봉된 기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가능 조건 확인
    • - U+Shop 7% 추가 요금할인 혜택은 월 27,000원 이하의 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 U+Shop을 통해 가입할 경우,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필요에 따라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신규가입, 번호이동의 경우 반드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함께 구매해야 하며, 기기변경의 경우엔 개통하는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구매 금액 7,700원은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 -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의 미납 금액은 개통 후 3~4일 이후 요금이체 계좌에서 출금 됩니다.
    • - 기기는 고객센터 확인 전화 후 발송됩니다.
    • - 배송은 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사은품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기기와 별도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 기기는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첨부 완료 전에는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신용불량 및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중이거나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확인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지 8일 이내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 기기 재고 소진으로 개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 드립니다.
    • - 비정상적인 경로로 가입신청서가 작성된 경우에는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1. 교환 안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한 모델 및 색상으로 U+Shop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개통일 + 14일 이내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은 경우

      ※ 애플(iOS) 기기는 아래와 같은 정책에 따라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애플(iOS) A/S 안내]
      개통일 ~ 10일
      • - 정책 : 환불 또는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환불을 원하는 경우 개통 후 14일 이내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받은 ‘환불인가서’를 개통한 매장에 제출해야 함
      개통 후 11일 ~ 30일
      • - 정책 :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교환된 기기는 개통 취소할 수 없으며,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재교환만 가능
      개통 후 31일 ~ 1년
      • - 정책 : 리퍼폰으로 교환 또는 보증 수리
      • - 비고 : 없음
      1년 이후
      • - 정책 : 유상수리
      • - 비고 : 없음

      · 유의사항

      • - 개통일 + 14일이 지나면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환 만료일이 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한 기기가 불량인 경우 교환일 + 14일 이내 횟수 제한없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 기기는 교환 전 제조사와 동일한 제조사의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2. 청약철회/개통취소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U+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1. 1. 가입 유형 선택
      • - 원하는 휴대폰/기기 선택
      • - 신청 옵션 선택
      • - ‘전화신청’ 또는 ‘온라인신청’ 클릭
    2. 2. 가입신청서 작성
      • - 본인인증 및 이용약관동의
      • - 가입신청서 작성
      • - 가입신청 내용 확인 및 신청 동의
    3. 3. 고객센터 확인 전화
      •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내용 최종 확인
    4. 4. 배송
      • - 선택한 배송 방식(택배배송, 당일배송, 다이렉트배송)으로 휴대폰 수령
계산기펼침/닫힘
휴대폰 가격 정보 리스트
정상가 -
공시지원금 -
U+Shop 15% 추가 요금 할인 -
실 구매가 -
할부원금(24개월) -
월 휴대폰 할부금 -

연 5.9%의 할부수수료 포함

12개월 미만 할부 시 할부수수료 연 5.9% 면제

통신요금 리스트
-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통신요금 25% 할인) -
U+Shop 7% 추가 요금 할인 -
월 통신요금 -
+ 월 납부금액 -
월 납부금액- 전화신청 온라인신청
상품을
담아두었습니다.

애플뮤직 신청 유의사항

  • 유료전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사용 기간 중 해지 시 무료 사용기간 5개월 종료 후 자동 해지 됩니다.
    해지경로 : 고객센터/홈페이지/고객센터앱/전국LG유플러스 직영점, 영업점
  • 해외 계정 Apple ID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한국 계정으로 변경 후 신청해 주세요.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 시
"U+비디오포털(비디오포털(기본)+지식월정액)"과 "지니뮤직앱" 혜택이 기본 제공 되며,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 헤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 U+비디오포털, U+영화월정액, 지니 뮤직 앱 3가지 컨텐츠 중 2가지 혜택 무료 선택 가능

추가할인

  • 유무선 결합할인

    2인 가족이 인터넷+TV 함께 쓰면 월 최대 16,610원 통신요금 할인
    (가족 1인 휴대폰 월정액 65,890원 이상, 기가인터넷 이용 기준)
  • 가족할인

    2인 가족이 U+ 함께 쓰면 월 최대 1인당 3,300원 통신요금 할인
    (2인 가족 모두 월정액 48,400원 이상 이용 기준)
※ 유무선 결합 할인과 가족할인은 둘 중 1개만 선택 가능합니다.